Quantcast

‘생방송 오늘 저녁’ 신림 8,000원 육회비빔라면 맛집, 족발비빔라면도 인기인 이색 정육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소개된 육회비빔라면 맛집이 화제다.

7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서울 관악구 신림동 육회비빔라면 맛집을 찾았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해당 맛집은 고기보다 더 인기 있는 육회비빔라면을 비교적 저렴한 8,000원에 먹을 수 있는 이색 정육식당이다. 그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오후 5시 반까지는 고기 손님을 받지 않는다.

라면 사리에 사장님이 직접 만든 비법 소스를 버무려 육회를 올려주는데, 올려주는 육회량이 무려 100g이다. 육회는 최대한 얇게 썰어 면을 먹을때마다 따라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라고 한다. 매콤함을 유지하는 비결은 바로 물엿과 고춧가루를 섞어 하루 동안 숙성하는 것이다. 깊은 매운맛과 달콤함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하루 50그릇만 판매한다는 족발비빔라면도 이곳의 인기 메뉴다. 육회비빔라면에 쓰는 비법 소스로 라면을 버무린 후, 고명으로 양념장에 숙성한 훈제족발을 올린 것으로,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이다.

맛을 본 고객들은 “육회양이 라면보다 많은 것 같다”, “육회만 팔아도 괜찬흔 가격인 것 같은은데 라면까지 주시니까 너무 좋다”는 등의 소감을 내놓았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고모네정육식당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원로(신림동 1602-1, 관악종합시장)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저녁’는 평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