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버드-핑크레이디 출연하는 뮤지컬 ‘그리스’, 14일 프리뷰 티켓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티버드와 핑크레이디가 출연하는 뮤지컬 ‘그리스’ 프리뷰 티켓이 오픈된다.

오디엔터테인먼트는 “프로젝트 ‘팝시컬’(POPSICAL)의 보이그룹 티버드와 걸그룹 핑크레이디가 출연하는 뮤지컬 ‘그리스’가 2월 13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뮤지컬 ‘그리스’ / 오디엔터테인먼트

뮤지컬 ‘그리스의 쇼케이스 티켓은 오픈한지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그리스’에는 뮤지컬과 K-POP(케이팝)을 결합한 팝시컬 그룹의 티버드와 핑크레이디가 배역을 맡아 어떤 무대를 선보일 지 기대가 모아진다.

‘그리스’는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50년대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로큰롤 문화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그 당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다루며 누구나 한 번쯤은 겪는 10대 시절의 패기와 우정, 사랑 등 열정 넘쳤던 추억을 관객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티버드와 핑크레이디의 무대가 최초 공개될 ‘그리스’ 쇼케이스는 네이버TV와 V LIVE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뷰 공연 티켓은 2월 14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와 하나티켓, 예스24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오픈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