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씨네 미장원’ 유튜버 박막례-하늘 ‘베트남’서 미장원 개업한다 12일 첫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박막례 할머니와 하늘이 베트남에서 미장원을 신장 개업한다.

7일 오전 ‘박씨네 미장원: 사장님 마음대로’(이하 박씨네 미장원) 제작진이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와 하늘이 새 글로벌 예능 프로그램 ‘박씨네 미장원’에 전격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박씨네 미장원’은 ‘올드타운’에 미장원을 개업해 간단하고 실용적인  K-beauty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파하는 뷰티 리얼 프로그램이다.

‘박씨네 미장원’을 대표하는 박막례 할머니는 30년 식당 운영 경험을 살려 카운터를 지키면서 유튜브 스타에서 베트남 K뷰티 전도사로 인생 제 3막을 열겠다는 야심에 찬 사장님으로 변신한다.

박막례 사장님을 보좌하는 하늘은 메이크업과 네일을 담당하는 ’박씨네 미장원’의 핵심 스태프다. 미장원에서 허당이지만 뷰티 크리에이터계에서는 구독자 60만을 지닌 스타 유튜버로 꿀팁을 선사 할 예정이다.

‘박씨네 미장원’ 제작진은 “나이도 다르고 스타일도 전혀 다른 뷰티크리에이터 박막례와 하늘이 K뷰티 전도사로 의기투합해 어떤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기대해달라"며 “뷰티와 리얼리티 예능이 결합된 ‘박씨네 미장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막례 하늘 / UMAX
박막례 하늘 / UMAX

‘박씨네 미장원’은 1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리얼 4K UHD 초고화질 채널 UMAX(유맥스)에서 선공개된다. 이후 DIA TV(다이아티비)와 유튜브 뷰티학 개론 및 각종 포털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