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부터 염소자리까지 목요일 별자리 운세는?…(Feat.애정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7일 목요일을 맞이해 운세에 이목이 쏠렸다.

이날 별자리 운세는 아래와 같다.

물병자리 (01.20~02.18)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는 날이에요. 스트레스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인내심과 지혜를 가지세요. 또한, 몸과 마음이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자신만의 시간을 꼭 만드세요.

애정운: 솔로인 당신도 누군가의 관심을 받게 되는 날! 서로 마음이 끌리고 상태이군요. 가슴 설레는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물고기자리 (02.19~03.20)

남들보다 한발 앞서는 위치에 있으니 두렵고 고독할 수 있어요. 타인과의 대화에서는 설득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그럴 때일수록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고 경솔한 행동을 조심하세요.

애정운: 편안한 분위기로 사랑을 재확인할 수 있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자신 있게 밀고 나가세요.

양자리 (03.21~04.19)

순조로운 하루에요. 준비한 것이 있다면 실행에 옮겨도 좋아요. 스스로도 몰랐던 잠재력이 발휘되고 아이디어가 샘솟으니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애정운: 화려한 만남보다는 서로의 감정 교감 위주로 데이트를 이끌어 나가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겠군요.

황소자리 (04.20~05.20)

오늘은 만남을 통해 기쁨을 얻게 되겠어요. 예의 바른 언행과 상대의 말을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업무에서는 뜻하지 않은 난제에 부딪힐 수 있으나, 지혜로움으로 극복할 수 있어요.

애정운: 데이트에 있어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고 상대방에게 확신이 설 수 있도록 솔직한 대화가 필요하겠군요.

다음 별자리 운세
다음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 (05.21~06.21)

지나간 일을 후회하는 것은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아요. 중요한 것은 목표를 세우고 희망을 잃지 않는 거예요. 당신의 열정에 공감할 수 있는 상대를 주변에서 찾아보세요.

애정운: 서로에게 상처를 주거나 다툼이 예상되는군요. 배려심과 편안함으로 승부를 걸어야 하겠네요.

게자리 (06.22~07.22)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에요. 관련된 정보를 적극적으로 수집하세요. 또한, 일로 만나는 사람에게 연애 감정이 생길 수도 있어요. 신중하게 움직이세요.

애정운: 편안하고 짜릿한 만남을 주도해 보세요. 뜻밖의 행운도 따르므로 곧 상대에게 고백을 듣게 됩니다.

사자자리 (07.23~08.22)

좋은 기운이 넘치는 날이에요. 일은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진행해야 실수가 없고 인정받을 수 있어요. 여행길에 행운이 따르니,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를 가는 것도 좋아요.

애정운: 솔로는 짝사랑에 빠져있는 행복한 하루! 커플은 두 사람의 관계를 개선해야 할 시점이군요.

처녀자리 (08.23~09.23)

계획을 신속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는 지름길이에요. 당신에게 카리스마가 따르고, 귀인의 도움을 받는 매우 좋은 시기이므로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세요.

애정운: 꿈에서나 만날 수 있는 연분을 만나는 순간이군요. 연인이 있는 사람은 삼각관계의 위험도 생겨나겠군요.

천칭자리 (09.24~10.22)

즉흥적인 결정은 금물이에요. 원칙과 지시대로 움직이는 것이 가장 좋아요. 자신에게만 일이 몰리는 것을 원망만 하지 말고 성실히 임한다면 큰 기쁨이 따를 거예요.

애정운: 애교와 멋진 화술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군요, 만남 자체를 주도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해 보세요.

전갈자리 (10.23~11.22)

즉흥적인 결정은 금물이에요. 원칙과 지시대로 움직이는 것이 가장 좋아요. 자신에게만 일이 몰리는 것을 원망만 하지 말고 성실히 임한다면 큰 기쁨이 따를 거예요.

애정운: 애교와 멋진 화술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군요, 만남 자체를 주도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해 보세요.

사수자리 (11.23~12.24)

시작하려는 일이 있다면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아요. 아직 때가 아니에요. 이번 기회에 재점검을 해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인간관계에서는 복잡한 문제들이 해결될 기미가 있어요.

애정운: 무엇이든 둘 만의 공통된 화제와 사랑으로 상대를 매료시키는 힘 있는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염소자리 (12.25~01.19)

오늘은 무조건 상대의 말을 경청하세요. 지금까지 쌓아온 원만한 대인관계가 잘못된 소문으로 무너질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요.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에 힘써야 할 때예요.

애정운: 서로의 눈길에 이끌려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짜릿한 데이트가 예상되니 가슴으로 사랑을 느껴야 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