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 도시 이야기-속초·원산’ 등반가 허영호 , 가수 신현대-등반가 정용기와 설악산 등반…북한 장옥선의 금강산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두 도시 이야기’에서는 산악인 허영호와 정용기, 가수 신현대가 설악산을 오르고 장옥선 안내원이 금강산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5일 오후 방송하는 jtbc 다큐멘터리 ‘두 도시 이야기-속초·원산’에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등반가 허영호가 설악산의 암벽등반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jtbc‘두 도시 이야기’방송캡처
jtbc‘두 도시 이야기’방송캡처

  
허영호는 산악인 정용기, 가수 신현대와 함께 설악산의 등반하면서 설악산의 토왕성 폭포, 육담폭포, 비룡폭포를 소개했다.
 
한편, 금강산은 장옥선 안내원 금강산의 비봉폭포, 구룡폭포등을 소개하고 금강산의 김밥을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강원도 회양군, 통천군, 고성군에 걸쳐있는 금강산은 태백산맥 북부의 아름다운 명승지이자, 예로부터 김홍도, 정선 등의 문인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가을의 풍악산과 겨울의 개골산, 지금껏 소개되지 않았던 아름다운 금강산의 절경을 직접 카메라에 담았다.
 
남과 북의 제작진의 함께 촬영한 해금강, 만물상, 구룡연, 옥류봉등의 비경들이 공개됐다. 
 

또 금강산의 신계사는 남과 북이 함께 복원을 했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jtbc 에서 방송된 ‘두 도시 이야기-속초·원산’는 2부작으로 2월 4일~5일에 월 화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