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천 해저터널서 차량 화재→전소, 20분 만에 진화…”정확한 화재 원인 조사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인천-김포고속도로 해저터널을 통과하던 승용차량에서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화재가 발생해 차량이 전소됐다. 

5일 오전 5시 17분께 인천에서 김포 방향으로 주행중이던 A씨의 라세티 승용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에 의해 20여 분만에 진화됐다. 

A씨는 경찰과 소방당국에서 "고속도로를 달리던 중 갑자기 '퍽' 소리가 나서 차량을 갓길에 정차했는데 연기와 함께 불이 났다"고 진술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신고를 받은 소방당국은 소방인력 59명과 장비 17대를 동원해 진화작업을 벌였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경찰과 소방당국은 A씨 등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

또 전날 오후 11시께는 인천 계양구의 한 도로 갓길에 주차된 승용차가 폭발해 차주 B(49)씨가 화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B씨는 경찰에서 "차량 내에 먼지 제거용 스프레이를 뿌리고 냄새 제거를 위해 아로마 향에 불을 붙이자 갑자기 폭발했다"고 진술했다. 이 폭발 사고로 차량 천장 등이 심하게 부서졌다.

경찰은 B씨가 사용하고 남은 먼지 제거용 스프레이 6통을 회수하고 정확한 폭발 원인을 조사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