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5일 화요일, 뱀띠 “흑과 백을 분명히 구분지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쥐띠 

감정이 쌓이다보면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책임질 일 생길 수 있으니 문서관계나 보증 조심할 것. 1, 5, 7월생은 눈을 딴 곳에 돌리면 위험 뒤따른다. ㅁ, ㅇ, ㅈ, ㅊ 성씨는 동남간이 행운 안겨준다. 

▶소띠  

아랫사람을 가르치고 키우는 것도 좋지만 한 번 더 생각하는 자세 필요. ㄱ, ㅇ, ㅈ, ㅍ 성씨는 한 가지라도 완벽을 기해 키워나가라. 언행 조심해야 하는 날. 

▶범띠 

흔들리는 마음은 자기 자신만이 움직일 수 있는 법. ㄹ, ㅇ, ㅈ, ㅊ 성씨는 어떠한 유혹의 그림자가 따라다닌다 해도 물리쳐야.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자만 웃으면서 옛 이야기할 날이 온다.

▶토끼띠 

상대가 자신의 마음을 모른다고 자존심 버리지 말고 대담하게 대처하라. ㄱ, ㅁ, ㅂ, ㅇ 성씨는 판단력을 겸비한다면 대성할 수 있다. 약한 마음이 당신을 힘들게 한다. 1, 2, 3월생은 검정색 피하고 푸른색으로 단장할 것. 남서쪽에 웃음 있겠다. 

▶용띠  

동물들이 겨울잠에서 깨어나 기지개 펴고 일어나듯 방황에서 벗어나라. 포용하고 계획을 추진할 것. ㄱ, ㅅ ㅁ 성씨는 더 이상 남의 것은 손대지 말라. 적으면 적은대로 내실 다지는 게 좋겠다. 때를 기다려라. 

▶뱀띠  

흑과 백을 분명히 구분지음이 좋겠다. 본인 것을 빼앗기는지 모르고 있다. 가정의 울타리를 튼튼히 할 것. ㄱ, ㄴ, ㅇ, ㅊ 성씨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 길하다. 

뉴시스
뉴시스

▶말띠  

순간의 선택이 앞날을 망칠까 염려된다. 자기 것을 잘 간수할 줄 알아야 한다. 범, 토끼, 닭띠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켜보고 있는 격. 여러 곳에 손대는 것보다 한 곳에만 정성 다할 것. 2, 5, 9월생은 구설수 있을 수 있다. 언행 조심. 

▶양띠  

혼자만 생각하지 마라. 3, 5, 12월생은 부모와 친지가 반대하는 일을 자신의 의지대로 할 수 있어. ㅂ, ㅇ, ㅎ 성씨는 애정으로는 불안한 상태. 부부간의 사랑을 대화로 풀어감은 어떨지. 지나치게 신경쓰지 말고 여유 가질 것. 전자, 목재, 섬유업은 길조. 

▶원숭이띠  

혼자 살고 싶어도 주변에서 혼자 살게 하지 않는다. 음악, 연구, 역술, 미술 계통으로 재미 볼 수 있다. 3, 6, 12월생은 남의 보증, 계약, 문서 관계로 재물 나갈 수 있을 듯. 오늘은 꼭 돌다리도 두들겨 봐라.

▶닭띠 

안된다고 단정하지 말라. 그동안 뿌려온 것 있으니 얻을 것 또한 많다. 용기가 필요할 때. 1, 4, 5월생은 ㄱ, ㅁ, ㅅ, ㅈ 성씨의 도움 필요하다. 그에게 진실을 심어주어라. 지난 일을 자꾸 생각하면 안된다. 과거보다 남은 삶이 더욱 길하다. 

▶개띠 

양보하면서 순리대로 처신해야 할 듯. 1, 4, 10월생은 신병이 재발될 수 있고 잔병으로 우울증 생길 수 있어. ㅈ, ㅇ, ㅎ 성씨는 자신감으로 병을 이길 수 있다. ㄱ, ㅂ, ㅇ 성씨는 새로운 사람과 시간 약속 지킬 것. ㄴ, ㅅ, ㅊ, ㅎ 성씨는 맺고 끊는 결단력 있어야. 

▶돼지띠  

같은 직장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유혹 받을 수 있다. ㄱ, ㅅ, ㅇ 성씨는 잿밥에 신경 쓰다가 있는 것까지 빼앗길 수 있다. 미혼자는 고집 버려라. 이정표가 눈앞에 있으니 갈 곳을 찾아라. 녹색 계통은 피하는 게 길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