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랜드 편집샵 ‘정품’ 쿠치샵, 최대 90% 할인 ‘쿠치데이’ 4일(오늘)부터 언제까지? ‘꿀팁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브랜드 편집샵 정품 판매하는 쿠치샵이 화제다.

4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쿠치샵’이 올랐다.

쿠치샵에서는 설 연휴를 맞이해 최대 90% 할인 ‘쿠치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쿠치데이’ 프로모션은 4일 오후 10시 오픈을 시작으로 7일 자정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쿠치샵에서는 정품을 판매하며 주요 나이키, 아디다스부터 챔피온, 칼하트, 언더아머까지 20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치샵 홈페이지 캡처
쿠치샵 홈페이지 캡처

쿠치샵 관계자에 따르면 “황금돼지해를 풍성하고 넉넉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전년보다 한층 보강된 물량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치샵은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는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쿠치데이로 당일 동시접속자가 몰릴 경우를 대비해 모바일의 어플을 미리 다운받아 이용하면 빠르고, 미리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두고 이후 결제하면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꿀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