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해줘! 홈즈’ 박나래, 김숙에게 “나는 17살때부터 자취”…블락비 박경과 ‘3억대 전셋집 찾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구해줘! 홈즈’에서는 설날특집으로 연예인들의 리얼한 발품 팔이 현장이 나왔다.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구해줘! 홈즈’는 이사를 가야 하지만, 저마다의 사정으로 집을 알아볼 시간이 없는 의뢰인을 위해 연예인 군단이 복덕방 코디로 나서 대신 집을 찾아주는 예능 최초 부동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MBC‘구해줘! 홈즈’방송캡처
MBC‘구해줘! 홈즈’방송캡처

  
의뢰를 받은 출연자들은 복(福)팀과 덕(德)팀으로 나뉘어 의뢰인 조건에 맞는 여러 집들을 둘러본 후 의뢰인의 선택을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
 
박나래는 상대팀 팀장 김숙이 20년 넘는 자취 경력을 말하자 기선 제압을 위해 자취인생 스토리를 말했다.
 
박나래는 “제가 17살 때부터 자취를 했다며 인생의 절반을 타향살이한 만큼 좋은 집을 구하는 데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박나래는 블락비 박경과 함께 방송인 까를로스를 만나서 의뢰를 받았는데 3억대의 전셋집을 구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또 박경과 박나래는 종로구의 3억대의 전셋집을 발품을 팔아서 보러 다니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예능프로그램‘구해줘! 홈즈’는 4부작으로 2월 4일~5일 (월) 오후 9시 50분, (화)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