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타엑스(MONSTA X), 화려함 담은 프리비어스 필름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컴백을 앞두고 있는 몬스타엑스MONSTA X)의 특별한 필름이 전격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과 V 라이브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의 프리비어스 필름 ‘PREVIOUS FILM: ARE YOU THERE?’을 게재했다.

 

몬스타엑스(MONSTA X) 프리비어스 필름 캡처

공개된 필름 속에는 멤버 아이엠의 나레이션 아래 몬스타엑스(MONSTA X)가 어둡고 외로운 분위기를 가득 담은 채 등장한다. 그들은 날카로운 눈빛과 비주얼로 짙은 고독함을 드러냈다.

특히 강렬한 영상미는 시선을 압도하며 무거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필름 말미에는 ‘이 어둠 속에 나를 구원해줄 너를 찾는다’는 목소리로 끝을 맺으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10월 발표했던 앨범 명인 ‘ARE YOU THERE?’(아 유 데어?)와 동명의 프리비어스 필름으로 지난 앨범과 이번 앨범의 특별한 연관성을 미리 짐작할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그들은 18일 컴백을 확정 짓고 모션그래픽 티저 영상과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3일 공개된 프리비어스 필름을 시작으로 포토,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발매 전까지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선사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섹시함이 돋보였던 ‘Shoot Out’(슛 아웃)으로 공중파 음악 방송 1위와 음악 방송 4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그 후 미국 유명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에서 개최했던 최대 연말 쇼 ‘징글볼’ 투어에 합류하며 미국 6개 도시 12만 관객과 함께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프리비어스 필름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예고한 그들이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담은 음악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몬스타엑스는 18일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