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seventeen), 인기가요 첫 1위 등극…음악방송 1위 5관왕 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세븐틴(seventeen)이 신곡 ‘Home’으로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했다.

세븐틴이 지난 3일 SBS ‘인기가요’에서 미니 6집 타이틀곡 ‘Home’으로 1위 트로피를 한 번 더 거머쥐며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하며 승승장구 행보를 걷고 있다.

세븐틴 / 플레디스

앞서 그들은 ‘쇼! 챔피언’, ‘엠카운트다운’은 물론 KBS ‘뮤직뱅크’로 공중파 1위를 차지한데 이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공중파 3사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이처럼 음악 방송 1위 5관왕의 영예를 안은 세븐틴은 플레디스를 통해 “특별한 마음가짐으로 목표를 세우고 낸 올해 첫 앨범인데 우리 존재의 이유 캐럿 분들 덕분에 1위 5관왕이라는 또 하나의 기록을 만들어내서 너무 기쁘다, 캐럿 분들에게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싶다, 그리고 저희들의 진심 어린 따뜻한 위로가 더 와닿았으면 좋겠고 마지막으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 캐럿 분들과 세븐틴의 꿈 모두 꼭 이루길 바란다”라며 5관왕 소감과 당당한 포부를 전해 더욱 감동을 자아냈다.

공중파 3관왕 석권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세븐틴의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은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에서 주간차트 1위를 기록하고 가온 차트에서도 앨범 차트, 소셜차트 1위를 차지하며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앨범 차트 총 29개국 1위, 미국 빌보드 소셜 차트, 월드 앨범 차트에서 각각 4위에 등극하고 또 일본 오리콘에서는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들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걸어나갈지 가요계는 물론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음악방송 1위 5관왕을 차지한 세븐틴은 미니 6집 타이틀곡 ‘Home’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