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 참견시점’ 이승윤, 강현석 매니저와 ‘진짜 사나이’ 체력 테스트 받자마자 ‘종영’…송은이는 “안타까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이승윤은 출연하고 싶었던 '진짜 사나이' 체력 테스트를 받았다고 전했다.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전참시)’에서는 MC 전현무는 오늘 새로 출연하게 된 개그맨 김수용의 근황을 물었다. 

 

MBC‘전지적 참견시점’방송캡처
MBC‘전지적 참견시점’방송캡처

 

그러자 김수용은 “피부관리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고 양세형은 “눈 주위를 빼고 관리를 받냐?”라고 물었다. 
 
이어 전현무는 “이승윤씨는 이번에 진짜 사나이를 찍었다고 하던데”라고 물었고 이승윤은 “강현석 매니저와 함께 받았다. 진짜 열심히 했다. 심지어 예고편에도 나왔다”고 자랑을 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그 프로 종영되지 않았냐?”고 의아해했다.
 
그러자 이승윤은 “근데 새 시즌을 시작하면 나와 매니저는 1순위다. 그런 느낌을 받았다”고 확신했다.
 

그 말에 송은이는 “안타깝다. 그런 말을 믿다니”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0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