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솔남’ 샤이니 태민, 두 번째 미니앨범 ‘WANT’ 트랙리스트 공개 ‘기대감 UP’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2.02 09: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역대급 솔로 남자 가수’ 샤이니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가 다가오며 기대감을 높인다.

2일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NT’(원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오는 2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WANT’를 시작으로 ‘Artistic Groove’(아티스틱 그루브), ‘Shadow’(섀도), ‘Truth’(트루스), ‘Never Forever’(네버 포에버), ‘혼잣말 (Monologue)’, ‘WANT ~Outro~’(원트 ~아웃트로~)까지 태민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총 7트랙으로 구성, 컴백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킨다.

샤이니 태민 /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태민 / SM엔터테인먼트

특히, ‘태민표 킬링 유혹송’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WANT’는 스페이스 디스코 장르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관능과 순수가 공존하는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진 상대를 향한 유혹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곡의 흐름에 따라 다채롭게 변화하는 태민의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태민은 오는 11일 오후 8시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되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NT’는 2월 11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