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자친구’ 박보검, 설(구정) 명절 ‘세배 가장 멋있게 잘할 것 같은 스타’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송혜교와 진한 멜로 연기를 펼친 박보검이 설(구정) 명절 ‘세배를 가장 멋있게 잘할 것 같은 스타’ 1위로 선정됐다.
 
지난 12월 25일부터 1월 21일까지 중고등 인터넷 수학교육업체 세븐에듀가 516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진행한 결과 설(구정) 명절 ‘세배를 가장 멋있게 잘할 것 같은 스타’ 1위로 박보검(177명, 34.3%)이 선정됐다.
 

박보검은 2011년 영화 ‘블라인드’를 시작으로 ‘끝까지 간다’, ‘명량’, ‘차이나타운’에서 단역과 조연을 맡으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기 시작했다.

박보검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박보검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또한 2015년 ‘뮤직뱅크’의 MC를 맡게 되면서 10대, 20대 층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주연을 맡았던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이 흥행에 성공하며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국민배우로 거듭났다.

이 같은 결과에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은 “박보검이 지금껏 대중들에게 보여줬던 착실하고 반듯한 행실이 그가 어른들을 공경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 할 것 같은 이미지를 떠올리게 만든다”며 “과거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한복을 멋지게 소화했던 것도 이번 여론조사에 영향을 끼쳤을 것이다”라고 분석했다.

박보검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박보검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박보검은 지난 1월 26일 고려대학교에서 5천여 팬들과의 만남을 시작으로 '박보검 2019 아시아 투어'의 포문의 열었다. 이후 일본, 방콕, 싱가포르, 홍콩,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총 9개 도시에서 약 5만여 명의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