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팬 사인회 비하인드 영상 공개…"올해는 쉬지 않고 팬들과 만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아이콘(IKON)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5시공식 SNS로 아이콘의 새 리패키지 앨범 ‘THE NEW KIDS(더뉴키즈)’ 발매 기념 팬 사인회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콘(IKON) / YG엔터테인먼트

영상은 지난달 1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그들의 팬 사인회 현장을 담았다. 이날 국내는 물론 해외팬들까지 자리해 아이콘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아이콘의 바비는 “기분이 좋다”라고 소감을 전하는가 하면 찬우는 “오늘 못 오신 분들도 다음에 꼭 당첨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진환과 준회는 팬들이 선물한 하트 모양 선글라스와 귀가 움직이는 캐릭터 모자를 착용해 팬들에게 귀여운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리더 비아이는 자신의 이름이 적힌 대형 플래카드를 들고 단체 사진 촬영에 임했다.

다양한 팬 서비스를 선보인 멤버들은 “올해는 쉬지 않고 아주 꽉찬 한해가 될 것이다”라며 “또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다”고 마무리 인사를 건넸다.

그들은 새 리패키지 앨범의 발매와 함께 각종 국내외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타이틀곡 ‘I’M OK(아임오케이)’는 말레이시아,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베트남 등 12개 지역 아이튠즈에서 1위에 올랐다. 

특히 일본 아이튠즈에서 K팝 앨범 차트 1위와 함께 ‘I’M OK’는 K팝 곡, 팝송 부문 1위에 오르며 일본 내에 아이콘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QQ뮤직 K팝 뮤직비디오 1위에도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