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T아일랜드 이홍기, ‘너 미워! 줄리엣’ 출연…운명 로맨스 펼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이홍기가 ‘너 미워! 줄리엣’에서 설렘 가득한 대학 로맨스를 펼친다.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은 같은 예술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톱스타 차율(이홍기 분)과 4차원 학생 구나라(정혜성 분)의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너 미워! 줄리엣’에서 이홍기는 외모와 인기, 연기력은 충만하지만 까칠한 인성의 소유자 차율 역을 맡았다. 극중 차율은 연극영화과 신입생으로 입학한 후 구나라의 속마음을 들을 수 있게 되는 기이한 상황을 겪게 될 예정이다.

FT아일랜드 이홍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FT아일랜드 이홍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공개된 ‘너 미워! 줄리엣’ 티저에는 어디선가 들려오는 목소리에 당황하는 이홍기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짧은 등장이었지만, 혼란을 실감나게 표현하는 이홍기의 표정연기가 임팩트를 주며 앞으로 그려질 이야기에 관심을 갖게 한다.

이홍기는 지난해 tvN ‘화유기’에서 요력을 가진 돼지 요괴이면서 현실에서는 꽃미남 톱스타 P.K로 살고 있는 저팔계를 연기, 특유의 발랄함과 엉뚱함을 캐릭터에 녹여내며 연기 호평을 받았다. 특히 ‘화유기’에 이어 ‘너 미워! 줄리엣’에서도 극중 톱스타를 연기하게 된 이홍기가 그려낼 또 다른 톱스타 역할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이홍기의 활약이 기대되는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은 오는 14일 오전 10시에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