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승리 클럽 ‘버닝썬’, 폭행 파문→잇따른 ‘물뽕’ 약물 이용한 성폭행 증언까지…경찰 집중 수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폭행 파문이 일고 있는 서울 강남의 버닝썬 클럽에서 ‘물뽕’ 판매 의혹이 제기됐다.

해당 클럽에 가서 술을 마시다가, 갑자기 정신을 잃었고, 이후 성폭행까지 당했다는 피해자들의 증언이 잇따르고 있다.

경찰은 물뽕이라 불리는 약물을 이용한 성폭행이 있었을 것으로 보고 수사에 나섰다. 

최근 두 여성은 공통적으로 버닝썬 클럽에서 만난 남성과 술을 마시다가 정신을 잃고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이 주장대로라면, 이들이 마신 술엔 성범죄자가 여성을 성폭행하려 할 때 쓰는 GHB, 일명 물뽕이 든 걸로 보인다. 

형사정책 연구원 자료를 보면, 물뽕을 탄 술을 마시면 15분 안에 의식을 잃고, 이후 일어난 일도 전혀 기억하지 못한다. 

불과 몇 시간만 지나면 약물 성분이 몸에서 빠져나가 약물 검사로도 잡아내기가 쉽지 않다. 

또 버닝썬 클럽 폭행 보도 이후, SNS를 통해서도 강남 일대 클럽에서 물뽕에 당한 걸로 보인다는 피해 여성들의 증언이 확산되고 있다. 

서울경찰청은 클럽 버닝썬을 둘러싼 파문이 점점 커지자, 광역수사대에 전담팀을 꾸려 약물 성폭행 의혹도 집중 수사하기로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