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띠별 운세] 원숭이띠 “좋은 인연이 나타난다”…‘미리 보는 오늘의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주말을 앞두고 운세가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있다.

미리보는 2일 띠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 
자신이 잘못했으면 잘못을 빨리 뉘우치고 상대방에게 용서를 구하는 것이 유리하다. 자신의 자세를 낮추면 도움 받기도 수월한 법이다. 지나간 일에 대해서 연연하지 않

▶소띠 
하기 싫은 일들을 할 수도 있으나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좋다. 뼈가 되고 살이 될 것이며 아군을 많이 만들게 될 것이다. 당신에게 더 없이 좋은 일이다. 잘 마무리 되며 훗날 큰 사업거리를 얻게 될 것이다. 말 그대로 횡재수다.

▶범띠  
호랑이를 쫓는 자는 토끼를 돌아보지 않는다. 큰 일을 도모하는데 작은 일이 사사로이 신경 쓸 겨를이 없다. 양쪽 다 취할 수 없으니 한 곳에 집중하라. 물갈이로 인하여 급작스러운 배앓이를 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다. 가족과 함께 오랜만에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일이다.

▶토끼띠  
이상하게 자꾸만 일이 늦춰지는 것 같다. 게다가 본의 아니게 일과 상관없는 약속이 생기니 답답하다. 마음을 여유롭게 하자. 이는 진행하는 일이 실패할 가능성이 크기에 자연스럽게 벌어지고 있는 일이다. 차근차근 시작하도록. 잠시의 공명을 누리기 보다는 긴 안목을 가지고 천수를 누리는 게 낫다.

네이버 띠별운세
네이버 띠별운세

▶용띠  
잘 되고 있는데 너무 성급한 결말을 원하면 될 일도 안 되는 법이다. 경쟁이 있다면 알아서 물러날 것이니 침착히 진행하면 되겠다. 기운이 상승하는 가운데 있으니, 차분히 본분을 지킨다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덕이 근본이라면 재물은 제일 말단이다.

▶뱀띠  
세상은 누군가와 함께 살아가야 한다. 어떤 일이든지 서로 돕고 뭉쳐야만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다. 유쾌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이기도 하다. 오랜만에 찾아온 행운의 기운을 마음껏 만끽하면서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일들을 하나씩 해보는 것이 좋겠다.

▶말띠
지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모든 걸 다시 한번 검토해 보는 게 금전적으로 유리하다.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참고하는 게 흉운을 막는 방법 중 하나다. 잘못된 것에 얽매이지 않으면 문제는 없다. 화와 복은 같은 문으로 들어오니 지나친 이익을 추구 하지 않는 게 이롭다.

▶양띠  
중요하지 않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 어떤 사람이라도 하찮게 보는 마음을 버려야 발전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존경 받기 위해서는 먼저 다른 사람들을 존경하는 마음을 가져라. 진행해온 일들에서 생기는 문제나 난관들을 독단적으로 처리하려고 하지 마라.

▶원숭이띠  
장기적으로 준비할 일들이 있으면 오늘 준비하고 대비하는 것이 이롭겠다. 혼자 처리하면 빨리 할 수는 있겠으나 오래가지 못하고, 함께 하면 늦더라도 오래갈 수 있다. 미혼인 경우라면, 맞선은 삼가고 내일이나 모레로 미룰 수 있다면 미루도록 하라. 좋은 연인이 나타난다.

▶닭띠  
큰 것을 얻기 위해 작은 것은 과감하게 포기하는 결단력이 필요하다. 둘 다 얻으려 하면 하나도 얻을 수 없음을 알고 결정 해야 한다. 공부하는 이 라면 정신적 스트레스를 빨리 푸는 것이 학업에 유리할 것이다. 마음을 편안히 할 수 있도록 처신함이 옳다.

▶개띠  
과거의 아군도 현재의 적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주변 사람들과의 만남에 있어서 행동이나 말에 조심성을 가지고 대하는 것이 필요하다. 신중히 말하고 행동하면 적도 아군이 된다. 내가 아군으로 대하면 상대방도 아군으로 대할 것이다.

▶돼지띠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다소 혼란스러워 할 수 있다. 현재 자신의 상황에 맞게 올바른 판단을 하여 하고자 하는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조심하면 좋다. 중요한 일이 있다면 오늘 내로 해결해야만 힘들지 않는 내일을 맞이 할 것이다. 보편 타당한 것에 힘을 쓰면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