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김현중, 6월 ‘日 컴백’ 4번째 싱글 ‘핫선’ 전격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한류스타 김현중이 오는 6월 18일 일본에서 네 번째 싱글 앨범 ‘핫 선(Hot Sun)’ 발매를 확정 지었다.
 
최근 드라마 ‘감격시대’에서 사랑과 의리를 지킬 줄 아는 ‘낭만 시라소니’ 신정태를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남녀노소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김현중의 차기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상태.
 
작년 7월 3번째 미니앨범 ‘라운드 3(ROUND 3)’와 드라마 ‘감격시대’로 국내 활동에 집중해왔던 김현중이 일본 세 번째 싱글 ‘투나잇(TONIGHT)’ 발매 이후 1년 만에 일본 활동을 확정 지었다는 소식에 현지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김현중 / 키이스트
김현중 / 키이스트

‘핫 선(Hot Sun)’, ‘타이밍(Timing)’, ‘빙고(B.I.N.G.O)’, ‘굿바이(Good-Bye)’ 총 4곡이 수록되는 이번 새 싱글 앨범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빠른 비트의 열정적인 음악들로 채워진다. 타이틀로 정해진 ‘핫 선’은 ‘브레이크다운’, ‘럭키가이’, ‘언브레이커블’ 등 김현중의 히트곡을 작곡한 스티븐 리의 곡으로 한층 강렬해진 록 스타일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핫 선’과 함께 수록되는 팝스타일의 댄스곡 ‘타이밍’은 래퍼 스카이 하이(일본 인기그룹 AAA 멤버로도 활동 중인 히다카 미츠히로)가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 2012년 7월 발매한 일본 두 번째 싱글 역시 일본 국민 그룹 ‘비즈’가 작사, 작곡한 ‘히트(Heat)’로 오리콘 일간, 주간 차트 1위를 모두 석권하며 저력을 과시한 바 있는 김현중이 이번 스카이 하이(히다카 미츠히로)와의 작업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현중 / 키이스트
김현중 / 키이스트

이 외에도 펑크록의 강한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빙고’, 신선하고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업템포 팝 록 ‘굿바이’ 등의 곡으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일본 네 번째 싱글 ‘핫 선’은 6가지 컨셉의 재킷사진으로 구성, 각기 다른 개성이 듬뿍 담긴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현지 팬들은 물론이고 일본 음반 업계로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6월 18일 일본에서 네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김현중은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과 함께 올 하반기 투어 준비에 한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