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스트아크(로아), 30일 임시점검 후 수정사항 공지…‘수정 내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MMORPG 로스트아크(로아)가 30일 임시점검 후 수정사항을 공지했다.

30일 오후 로스트아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는 “1월 30일(수) 로스트아크 임시점검 조기 완료 및 수정사항 안내(내용 추가)”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로스트아크 홈페이지
로스트아크 홈페이지

공지에 따르면 30일 오후 6시 시작된 임시점검은 6시 45분 완료됐다.

로스트아크 측은 임시점검으로 수정된 사항을 공지했다.

이하 로스트아크 공지사항 전문.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1월 30일(수) 18시에 시작된 임시점검이 완료되었습니다. (18:45)

로스트아크를 즐겨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임시점검으로 수정된 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리오니 게임 진행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사항 안내]

카오스던전 뱀의 절규에서 특정 구간을 지나갈 수 없어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1월 30일(수) 정기점검이 종료된 10시 이후 해당 던전을 진행하신 모험가분들께 카오스던전 +1 아이템을 빠른 시일 내에 우편을 통해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에포나의 주머니 I에서 아크라시움 '이 지급될 때 1개만 지급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획득하지 못한 아크라시움 I은 빠른 시일 내에 우편을 통해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카드 성장 시 실링이 소비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카드 성장으로 소모되어야하는 비용을 차감 조치하였습니다.

카드성장을 진행한 캐릭터에서 차감할 실링이 부족한 경우 원정대를 기준으로 실링을 차감 조치하였습니다.

원정대 내 차감되어야하는 실링이 모두 소진된 경우, 아이템레벨이 가장 높은 캐릭터를 기준으로 비용을 음수 조치하였습니다.

-  음수 조치 대상에서 일부 캐릭터가 누락되어 해당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추가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추가)

불효자는 웁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는 경우 외에, 거대 버섯 섬 내부로 입장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거대 버섯 섬에서 벌목 스킬 나무차기를 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바다의 요람 페르마타 섬의 경쟁 퀘스트 보물 찾기 이벤트!의 퀘스트 달성량이 999개에서 증가하지 않아 진행할 수 없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위 수정된 현상은 1월 30일(수) 정기점검 이후 발생된 현상임을 안내해드립니다.

보다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