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밀회’ 박혁권-김혜은-양민영, 한밤중 은밀한 모임 ‘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박혁권, 김혜은, 양민영이 한밤중에 의문의 모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29일 JTBC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주)퓨쳐원) 제작진은 혜원(김희애 분)의 남편인 준형(박혁권 분)과 혜원의 상사이자 친구인 영우(김혜은 분), 그리고 준형과 같은 서한음대 교수이자 영우의 시누이인 인주(양민영 분)가 모임을 갖는 사진을 공개했다.
 
‘밀회’ 박혁권-김혜은-양민영 / JTBC
‘밀회’ 박혁권-김혜은-양민영 / JTBC

28일 방송된 11부에서는 서회장(김용건 분)이 구속된 가운데, 서회장의 부인인 성숙(심혜진 분)과 딸인 영우, 그리고 영우의 남편인 인겸(장현성 분)네 가족들이 각각 모두 자신들의 이득을 위해 음모를 짜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우는 자신의 불륜 상대인 우성(김권 분)을 같은 호스트바 출신이면서 선재 친구인 장호(최태환 분)에게 접근시키거나, 준형이 고민을 털어놓았던 점쟁이를 찾아가 고민의 내용이 무엇이었는지 묻는 등 혜원과 선재의 뒤를 캐려고 애쓰는 모습이 보여졌다.
 
‘밀회’ 박혁권-김혜은-양민영 / JTBC
‘밀회’ 박혁권-김혜은-양민영 / JTBC

인주 또한 오빠인 인겸과 아버지가 서회장의 검찰 수사를 둘러싸고 모종의 계획을 짜는 자리에서 혜원이 성숙과 영우의 돈을 관리하는 금고지기라며 자신이 알고 있는 정보를 거리낌없이 알려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동안 혜원과 선재(유아인 분)의 관계를 알고도 모른 척해오던 준형은 12부 예고편에서 혜원 앞에 책을 집어던지며 “너, 나쁜 년이야”라고 외치거나 “괜히 남들한텐 들키지 말고, 이쯤에서 끝내”라고 말하는 장면이 나와 호기심을 증폭시기도 했다.
 
‘밀회’ 박혁권 / JTBC
‘밀회’ 박혁권 / JTBC

‘밀회’ 박혁권 / JTBC
‘밀회’ 박혁권 / JTBC

이렇게 같은 자리에 있어도 각자의 목적이 다른 동상이몽인 세 사람이 모여 어떠한 얘기와 의견을 나눴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높이게 한다. 또한, 영우와 인주 테이블에 떨어져서 심각한 표정으로 문자메세지를 보는 준형에게서 또 다른 일이 생겼음을 짐작하게 해 긴장감을 상승시킨다.
 
한편, 다정한 모습으로 혜원과 선재가 버스를 타는 장면이 12부 예고편에 나오면서 궁금증을 증폭시킨 ‘밀회’는 29일 오늘밤 9시45분에 12부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