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친부 청부살해 시도’ 중학교 교사, 후회의 눈물 흘려…“내연관계 김동성에게 애스턴마틴과 롤렉스 받았다” 인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친부 청부살해 시도’ 중학교 교사가 후회의 눈물을 흘렸다.

31일 서울남부지법에서는 임 모(31·여) 씨에 대한 결심공판 증인신문이 진행됐다.

피고인 임씨는 “어머니는 매일 구치소로 면회를 오시는데, 하루 면회 오시지 않은 날 혹시 나를 버렸을까 봐, 나를 포기했을까 봐, 내가 엄마를 잃게 될까 봐 두려웠다”고 후회했다.

앞서 지난해 말 임씨는 친모를 살해해달라며 심부름센터 업자에게 총 6천500만원을 건넨 혐의로 구속됐다.

그는 “지금은 (어머니를 살해하지 않은) 저분께 감사드린다”고 이야기했다.

앞서 임씨는 전 빙상 국가대표 김동성 씨와 내연 관계였다는 점에서도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그는 이날 재판정에서 김씨에게 2억5천만원 상당의 애스턴마틴 자동차, 1천만원 상당의 롤렉스 손목시계 4개 등 총 5억5천만원 상당의 선물을 줬다고 인정했다.

임씨는 “내 소유 아파트를 담보로 잡는 것만으로도 비용은 충당할 수 있었다”며 “경제적인 이유로 어머니를 청부살해하려 했다는 의혹은 사실이 아니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임씨에게 청부살해 의뢰를 받고 돈만 받아 챙겨 사기 혐의로 구속기소된 심부름센터 업자 정 모 씨에 대해서 검찰은 징역 3년을 내려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