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인나, 시크함과+사랑스러움이 흘러 넘치는 화보 공개…‘팔색조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유인나가 매거진 하이컷의 표지를 장식했다.

31일 매거진 하이컷은 유인나의 트렌디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유인나 / 하이컷
유인나 / 하이컷

공개된 화보 속 유인나는 봄을 재촉하는 듯한 가벼운 옷차림과 통 넓은 바지, 오버사이즈 재킷 등 시크한 옷에 빨강, 연보라, 노랑, 초록 등 컬러풀한 가방을 더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소화했다. 

유인나 / 하이컷
유인나 / 하이컷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인나는 ‘도깨비’ 이후 2년 만에 차기작 ‘진심이 닿다’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워낙에 작품 고를 때 신중한 편이다. 아주, 아주 많이 생각하는데 ‘진심이 닿다’는 모든 면에서 걸리는 게 하나도 없었다“라며 “느낌이 좋았다. 잘될 것 같기도 하고. 잘 되는 것과 별개로 또 내가 연기하면서 행복할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유인나 / 하이컷
유인나 / 하이컷

유인나에게 ‘진심이 닿다’ 오진심과 자신의 연관성을 묻자 “나는 데뷔가 늦었지 않나. 스물 여덞에 했다. 비록 17세부터 11년 동안 연습생이었지만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으로 살았던 거라, 데뷔하고도 한동안 내가 연예인이라는 자의식이 약했다”며 “누가 사인해달라고 하면 괜히 미안하고 아유, 내가 사인을 해도 되는 건가 그런 마음이랄까”라고 대답했다.

유인나 / 하이컷
유인나 / 하이컷

더불어 “데뷔한 지 10년 정도 되니까 좀 균형이 맞는 느낌이다. 이제는 그 막연한 부끄러움에서 벗어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요즘 들어 내가 만약 데뷔를 좀 더 빨리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살짝 든다”라며 “그전까진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생각이다. 이제야 내가 좀 안착이 됐나 보다”고 말했다.

유인나 / 하이컷
유인나 / 하이컷

유인나의 화보와 인터뷰는 31일 발간한 하이컷 235호에서 볼 수 있다.

유인나 / 하이컷
유인나 / 하이컷

이동욱 유인나 주연의 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2019년 2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