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온앤오프(ONF), ‘We Must Love’ 음원 발표 시기 변경 “내달 7일 오후 6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온앤오프(ONF)가 음원 발표 일정을 하루 앞당긴다.
 
WM엔터테인트먼트는 온앤오프가 예정된 2월 8일 세 번째 미니 앨범 ‘We Must Love’ 발매에 앞서 디지털 음원 전곡과 타이틀 곡 ‘사랑하게 될거야’를 2월 7일 오후 6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는 기존 발매일과 동일하게 8일에 출고되어 11일에 CD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하루 앞서 온라인으로 만나게 될 예정이다.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 측은 이와 같은 결정에 대해 “8개월 동안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 대한 기대와 감사함에 보답하기 위해 결과물을 하루 앞당긴 2월 7일 음원을 발매하기로 결정됐다”고 전했다.

온앤오프 / 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 WM엔터테인먼트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온앤오프 멤버들은 한층 날렵해진 턱선과 반항기 넘치는 눈빛으로 물오른 비주얼을 완성시키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또한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온앤오프는 하루 앞당겨 음원과 콘텐츠들을 공개하는 만큼 이번 컴백 앨범에 대한 완성도에 자신감 드러내어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온앤오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We Must Love’는 예정보다 하루 앞당긴 오는 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