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2월 10일 폐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지난해 12월 개막 이후 흥행을 일으킨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폐막이 어느덧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31일 나인스토리측은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주 29일부터 앵콜 연장 공연에 돌입했으며 2월 10일 공연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고 밝혔다.

캐스팅 공개 당시 이순재, 박인환, 손숙, 정영숙 등이 대거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연극‘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원작 웹툰과 영화로 검증된 작품성에 연기력이 더해져 시너지를 발휘했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  나인스토리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  나인스토리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개막 초반부터 인터파크 티켓 평점 9.3, 네이버 예약 평점 9.0을 기록하는 등 정체 없이 꾸준한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 줍는 송씨(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치매로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가 인생의 끝자락에서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게 되는 이야기로 긴 세월을 지내온 노인들에게도 새삼 낯설고 특별한 사랑에 대한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폐막을 열흘 앞둔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2월 10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만날 수 있으며 2/1(금)~2/10(일) 기간 동안 굿바이 할인 20%를 제공한다. 

또한 2월 1일과 8일에는 각각 인터파크 예매자에 한해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예매권을 증정하는 굿바이 이벤트를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