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동한, 섹시와 순수를 넘나드는 화보 공개…‘다채로운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김동한이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10Star(텐스타) 2월 호 표지를 장식했다.

31일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텐스타는 김동한과 함께한 2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김동한 / 매거진
김동한 / 매거진

이번 화보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내 남자친구를 콘셉트로 촬영했다. 김동한은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의 캐주얼부터 성숙한 매력을 물씬 풍기는 슈트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의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했다.

김동한 / 매거진
김동한 / 매거진

지난해 여러모로 수고한 자신 스스로에게 점수를 매겨보라고 하자 그는 “5점 만점에 5점을 주고 싶다. 객관적으로 본다면 5점은 아니지만 열심히 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김동한 / 매거진
김동한 / 매거진

솔로로 메인 표지를 장식하기는 처음인 김동한에게 기분을 묻자 “신기하다. 혼자 이렇게 오래 찍은 것도 처음이라 기분이 색달랐다. 포즈나 표정을 더 자유롭게 취했고, 여러 버전으로 도전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김동한 / 매거진
김동한 / 매거진

남자친구 콘셉트로 진행한 화보라 어떤 스타일의 남자친구인지 궁금해하자 김동한은 “연애를 제대로 해 본 적이 없다”며 “나중에 연애를 한다면 자상하지만 쿨한 남자 친구가 되고 싶다. 질투는 해도 일상생활을 방해할 정도까지는 아닌 쿨함”이라고 설명했다. 

김동한 / 매거진
김동한 / 매거진

그는 올해 컴백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하게 나온 건 없고 시동을 건 상태”라며 “섹시가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웬만하면 제가 전곡 작곡, 작사를 하고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싶어서 배우는 중”이라고 귀띔했다. 

김동한 / 매거진
김동한 / 매거진

더불어 “지난해에는 섹시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린 것 같다. 올해는 좀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앨범 전곡이 차트인 했으면 좋겠다”고 소망했다.

김동한 / 매거진
김동한 / 매거진

김동한의 다채로운 화보와 비하인드 컷, 인터뷰는 텐스타 2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