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ITZY(있지), 네 번째 주자 채령 데뷔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ITZY(있지)의 개인 티저가 하나씩 공개되며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이번에는 채령의 티저가 공개됐다.

JYP는 31일 0시 자사 SNS 채널 및 ITZY의 공식 홈페이지로 멤버 채령의 개인 티저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ITZY(있지)-채령 / JYP

 

ITZY(있지)-채령 / JYP

지난 28일 첫 주자 예지를 시작으로 29일 리아, 30일 류진에 이어 네 번째 개인 티저의 주인공인 채령은 반전 매력을 뿜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저 2종 속 채령은 핑크톤 티저서 밝은 미소를 짓고 있고 블루톤 티저에서는 스팽글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를 뽐내는 두 가지 매력을 선사했다.

채령은 오랜 시간 동안 발전을 거듭한 성장의 아이콘이다.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3’에서 이채연(그룹 ‘아이즈원’소속 멤버)과 함께 끼를 지닌 자매로 존재감을 알린 뒤 2015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지지를 받은 바 있다.

ITZY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구성된 JYP표 그룹으로 그룹명 ITZY에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을 담았다.  JYP가 선보이는 ITZY는 멤버 5명 각자의 뚜렷한 개성을 살린 매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할 전망이다.

JYP는 ITZY의 첫 앨범과 데뷔곡의 발매 일자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