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 회기동 닭요릿집, 물가에 내놓은 43세 아들-걱정 또 걱정인 아버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닭요릿집을 방문했다. 

30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닭요릿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회기동 닭요릿집은 2대째 운영 중인 가게다. 20년 전 가게를 창업하고 20년 간 가게를 운영한 아버지는 73세, 아들은 43세다.

상황실에 있던 김성주는 “장사는 아들이 하지만 여전히 장을 보거나 반찬 만드는 것은 부모님들이 한다”라고 설명했다. 김성주의 설명에 백종원은 “가업을 잇는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형적인 경우다”라고 말했다.

닭요릿집 부자는 가게에서 만나자마자 메뉴로 인해 의견을 대립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버지는 아들에게 “네가 아무리 많이 배웠다해도 네 마음대로는 안 된다”며 못을 박았다.

닭요릿집을 방문한 백종원이 아버지에게 “보통은 가업을 이을 때, 자녀분한테 독립적인 작은 가게를 시켜본다”고 말했다. 백종원의 말에 아버지 사장은 “(아들) 혼자서는 못 한다. 시장준비, 반찬준비가 복잡하니까”라고 말하며 아들을 향한 걱정의 끈을 놓지 않았다. 

닭요릿집 아들사장은 “내 마음대로 할 거야라고 마음대로 할 수가 없다. 부모님과의 트러블이 힘들다”라며 고충을 털어놨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