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라스)’ 마마무 화사, ‘MAMA’의 파격 보디수트 입은 사연…곱창 여신의 ‘화사코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마마무 화사가 마마무에서 파격 보디슈트를 입었던 사연과 이효리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차태현의 진행으로 '꼭 그렇게 해야만 속이 후련했냐'특집을 꾸몄다. 

 

MBC‘라디오스타’방송캡처
MBC‘라디오스타’방송캡처

  
게스트로는 화제를 몰고 다니는 가수 효린, 마마무 화사, 에프엑스 루나, 방송인 오정연이 출연했다. 
 
화사는 '나혼자 산다'에서 곱창 신드롬의 장본인이 됐는데 '2018 MAMA' 무대에서 파격적인 레드컬러의 보디슈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뽐내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화사는 “당시 무대 의상을 직접 자체 제작했다”고 하면서 “무대 이후에 퍼포먼스의 여왕 이효리로부터 선물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이효리가 준 선물의 정체를 공개하면서 “나도 이런 선배님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또 화사는 대식가임을 자처하며 “음악방송을 다니며 MBC, KBS, SBS 주변에서 자신이 점 찍은 이른바 '화사 코스'가 있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방송 ‘라디오스타’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