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참 좋은 시절’ 김지호-최웅, 본격적인 로맨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KBS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19회 방송에서 최웅의 부탁에 요리솜씨를 발휘하는 김지호의 모습과 두 사람의 본격적인 로맨스 시작을 알리는 스킨쉽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는 동옥(김지호 분)은 장을 보러 온 우진(최웅 분)과 마리(이엘리야 분)를 만난다.
 
우진과 마리는 제사상에 올릴 음식 이야기를 한다. 터무니없이 마리가 피자랑 치맥을 올리자며 티격태격 하고 있다. 우진이 동옥을 발견하자, 인사를 하고선 가는 동옥에게 우진은 동옥에게 다짜고짜 “누나 음식 잘하시죠?” “나물이랑 전 같은 것도 당근 잘하실 거구요” 라고 말하자, 동옥은 말없이 고개를 끄덕인다.
 
참 좋은 시절 / KBS
참 좋은 시절 / KBS
당혹스러운 동옥은 우진의 누나가 죽었다는 소리에 갑자기 우진이 불쌍해 보여 눈물을 글썽이며, 그 누구보다 순수하고, 천사 같은 마음씨를 보여주는 장면을 동옥이답게 김지호가 소화를 잘했다는 평이다.
 
또한, 동옥은 각종 제사 음식들 정갈하게 차려내는 요리 솜씨를 마음껏 발휘했다. 우진은 그 모습을 보고 고마운 마음에 동옥을 집까지 바래다준다. 집에 바래다주는 우진에게 동옥은 누나가 어쩌다가 죽었는지를 물으면서 많이 슬펐겠다, 손잡아 줄까요? 라며 위로의 손을 내민다. 동옥은 우진에게 “나도 슬플 땐 식구들하고 손 잡고 있으몬 기분이 좋아져요”라면서 우진의 손을 꼬옥 잡아주면 환한 미소를 지어주며 위로다운 위로를 해주며 훈훈한 분위기를 보여줬다.
 
동옥이의 요리사 같은 요리 솜씨와 어른끼리도 하기 힘든 위로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회를 거듭할수록 동옥이의 다른 모습에 시청까지 흐믓한 미소를 지으며 지켜보고 있다.
 
한편, 본격적인 동옥과 우진의 로맨스가 이번 스킨쉽 이후로 얼마나 더 진전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참 좋은 시절’은 매주 토,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