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러브라인 NO”…‘막영애17’ 김현숙, 대한민국 대표 워킹맘으로 돌아온 영애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시즌17, 대표 노처녀 영애가 막영애에서 맘영애가 되어 돌아왔다. 

30일 서울 마포구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 호텔에서 ‘막돼먹은 영애씨17’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원년 멤버 김현숙, 이승준, 송민형, 김정하를 비롯한 라미란, 윤서현, 정지순, 고세원, 정다혜부터 지난 시즌 안방극장을 폭소케 한 이규한 그리고 이번 시즌 활력을 더 할 새 멤버 정보석, 박수아(리지), 연제형, 한상재 감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난 2007년에 첫 선을 보인 ‘막돼먹은 영애씨’는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유일무이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막돼먹은 영애씨17’ 제작발표회/ CJ E&M 제공
‘막돼먹은 영애씨17’ 제작발표회/ CJ E&M 제공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고군분투와 삶을 현실적으로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았다

이날 현장에서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맘 돼버린 영애씨로 돌아온 김현숙이 소감을 전했다.

“실제로 5살 아들을 두고 있다. 무엇보다 공감되었던 것은 간접 경험보다는 직접 경험이 도움이 많이 됐다. 아이를 아예 안 낳아본 것 보다는 도움이 많이 됐던 것 같다”

극중 꿀벌이 엄마로 출연하는 김현숙은 실제 다섯 살 아들을 둔 워킹맘이다. 경험을 바탕으로 연기에 큰 도움이 됐다며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다른 육아를 주제로 다룬 드라마와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전했다. 

“다른 드라마는 육아가 지나가는 느낌이라면 ‘막돼먹은 영애씨’에서는 스쳐 지나가는 장면들도 육아 자체에 초점을 많이 맞췄다. 실제 워킹맘들의 애환을 다루기 때문에 그만큼 공감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막돼먹은 영애씨17’ 제작발표회/ CJ E&M 제공
‘막돼먹은 영애씨17’ 제작발표회/ CJ E&M 제공

아이와 함께 촬영하면서 힘들었던 적이 없냐는 질문에는 “꿀벌이가 실제로 6개월이기 때문에 웃는 장면에서 웃고 우는 장면에서 우는 것이 불가능하다. 기존에는 성인 배우들에게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 현장 환경은 꿀벌이 에게 맞춰져있다. 

현실적인 공감을 바탕으로 한 참신한 유머, 하드캐리로 웃음을 제조한 배우들의 열연이 빚어낸 시너지는 매 시즌 레전드를 경신하며 ‘막돼먹은 영애씨’가 이번 시즌에는 또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17시즌이라 쓰고 엄마영애 1시즌이라 읽는다”

시즌17은 2월 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