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 이방인' 강소라, 의사가운 맵시에 미모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닥터 이방인’ 강소라가 의사가운으로도 감출 수 없는 여신미모를 인증하며 미녀의사 포스를 발산했다. 실력과 미모, 재력까지 갖춘 엄친 딸 여의사 ‘오수현’으로 변신한 강소라의 모습이 공개된 것.
 
강소라는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연출 /박진우, 김주 극본 /아우라미디어 제작)에서 명우대학교병원 이사장의 딸이자 실력 있는 흉부외과의 오수현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극중 오수현은 주체적이고 당당한 성격을 지닌 흉부외과의로 세련된 외모와 유복한 집안, 멋진 연인까지 모두 다 가진 엄친 딸. 하지만 가슴 한 켠에 외로움을 가지고 있는 입체적인 인물이다. 강소라는 처음으로 도전하는 의사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병원을 직접 방문해 수술을 참관하고, 의학 실습에도 참여하는 등 오수현 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닥터 이방인 강소라 / 사진=아우라미디어
닥터 이방인 강소라 / 사진=아우라미디어
병원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강소라는 의사 ‘오수현’에 완벽하게 몰입했다. 화장기 거의 없는 얼굴과 하나로 질끈 묶은 헤어스타일에 파란 수술복을 입거나 의사 가운을 걸쳐 의사 포스를 발산한 것. 단출한 차림에도 불구하고 강소라의 미모가 돋보이는 가운데, 꾸미지 않고도 지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주기 위해 강소라가 꾸준한 운동으로 탄탄한 몸매를 만들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또한 ‘흉부외과 오수현’이라고 수 놓아진 의사 가운 주머니 위로 색색의 형광펜과 사인펜이 깔끔하게 꽂아져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꼼꼼하고 깔끔한 오수현의 성격을 드러내는 것으로 강소라가 직접 고민해 연출했다는 후문.
 
‘닥터 이방인’ 제작사 아우라미디어 측은 “강소라가 처음으로 맡는 의사 역할인 만큼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 쓰며 ‘오수현’에 완전 몰입하고 있다. 제작사에서도 작은 설정까지도 꼼꼼하게 준비하며 오수현에 몰입하는 강소라의 활약을 매우 기대하고 있다. 오수현과 싱크로율 200%인 강소라의 연기와 ‘닥터 이방인’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 분)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 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분) 수술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복합장르의 마술사 진혁 PD와 탄탄한 대본의 힘을 발휘하는 박진우 작가가 의기투합해 2014년을 뜨겁게 달굴 단 하나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닥터 이방인’은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