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분 좋은 날’ 이상우-박세영, ‘4차원 엄친아’-‘무한 긍정녀’의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기분 좋은 날’ 이상우와 박세영이 강렬한 스파크를 일으킨 ‘좌충우돌’ 첫 만남 현장을 공개했다.
 
이상우와 박세영은 26일(오늘)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주말극장 ‘기분 좋은 날’ (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 제작 로고스필름)에서 각각 ‘4차원 엄친아’ 서재우 역과 ‘무한 긍정녀’ 정다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은 요절복통 사건사고들 속에서 사랑을 찾아가며 기적을 이뤄내는,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를 안겨 줄 예정이다.
 
‘기분 좋은 날’ 이상우-박세영 / 사진=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이상우-박세영 / 사진=로고스필름
이와 관련 26일 방송될 ‘기분 좋은 날’ 1회 분에서 굳은 표정을 한 이상우와 이상우를 향해 당황스러움을 드러내고 있는 박세영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서재우가 처음 본 정다정을 택시 안으로 거칠게 밀어 넣으며 잔뜩 얼굴을 찌푸리고 있는 장면. 정다정은 갑작스러운 사태에 황당하다는 듯 서재우를 응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첫 대면부터 예측 할 수 없는 반전 전개를 드러낸 ‘우정(서재우-정다정) 커플’의 티격태격 만남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이상우와 박세영의 운명 같은 ‘첫 만남’ 장면은 지난 7일 서울 잠실의 한 호텔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카메라와 조명이 준비되기 한참 전부터 현장에 등장한 이상우와 박세영은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고 완전히 몰입해 촬영장 분위기를 달궜다. 극중 서재우와 정다정의 기묘한 인연을 알리는 중요한 장면이었던 만큼, 어수선한 상태에서도 완벽한 감정선을 잡기 위해 노력했던 것. 카메라 불이 켜지자마자 두 사람은 NG 한번 없이 척척 맞는 호흡을 선보이며 연기를 이어나갔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대형 호텔 앞에서의 촬영이었기 때문에 두 사람은 호텔 이용객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배려하는 면모를 보였다.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장면을 완성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깊이 집중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이상우와 박세영은 다양하게 바뀌는 동선을 생생하게 담아내기 위한 홍성창 감독의 제안으로 여러 각도에서 같은 장면을 반복해야 했던 터. 지친 기색이라고는 전혀 없이 카메라 앵글까지 세심하게 점검하는 두 사람의 열정에 촬영 내내 훈훈함이 감돌았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이상우와 박세영은 이번 ‘기분 좋은 날’을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추는데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앙상블을 이뤄내고 있다”며 “예측 불가능한 행보를 이어가며 톡톡 튀는 ‘힐링 로맨스’를 담아내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기분 좋은 날’은 꿋꿋하게 홀로 세 딸을 키우며 자식들만은 실패 없는 결혼을 시키고자 고군분투하는 엄마가 세 딸을 제대로 시집보내려다가 오히려 시집을 가게 되는, 엉뚱하고 유쾌한 코믹 홈드라마. 한 엄마와 세 딸의 ‘결혼 성공기’를 상쾌하고 로맨틱하게 담아내 사랑하고 싶고,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스트레스 제로 드라마’를 그려낸다. ‘기분 좋은 날’은 4월 26일(오늘) 오후 8시 45분 SBS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