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불꽃속으로’ 김예원, ‘유도 천재’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김예원이 ‘유도 천재’로 등극할 것으로 보인다.
 
김예원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채널 19번)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특별기획드라마 '불꽃속으로'(크리에이터 정성희, 극본 이한호, 연출 김상래)에서 여주인공 쿠미코(손태영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
 
‘불꽃속으로’ 김예원 / TV조선
‘불꽃속으로’ 김예원 / TV조선

극 중 쿠미코는 일본 굴지의 그룹 신세카이상사의 무남독녀 외동딸로 미모와 화술, 그리고 소탈함까지 겸비했고, 특히 유도 유단자인 캐릭터다. 쿠미코는 태형과 대철이 출전한 전일본학생유도대회에 앞서 시범경기를 선보인다.
 
이를 위해 김예원은 김권, 윤홍빈을 비롯해 아역 연기를 맡은 남자배우들과 함께 한 달 동안 틈틈이 무술감독과 유도선수들에게 유도의 기본기와 각종 기술을 전수받으며 구슬땀을 흘렸다.
 
실제 촬영에서도 김예원은 연습 때 보여준 실력을 뛰어넘는 완벽한 자세와 동작을 선보였다. 특히 자신보다 덩치가 좋은 상대 선수를 한방에 제압해 눕히는 모습은 지켜보던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이에 김상래 감독도 한번에 ‘OK’ 사인을 내리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불꽃속으로’ 김예원 / TV조선
‘불꽃속으로’ 김예원 / TV조선

'불꽃속으로' 제작진은 “김예원이 비록 많은 시간을 연습하지는 못했지만 연습을 하는 동안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했다”고 전했다. 또 “사실 유도 장면을 몇 차례에 걸쳐 촬영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최선을 다해 연기한 덕분에 일찍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현장에서 김예원에게 ‘유도 천재’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라고 설명했다.
 
게다가 김예원은 아역 연기자 중 유일한 홍일점으로 특유의 밝은 미소와 애교를 앞세워 촬영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예원의 뛰어난 유도 실력은 4월 26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불꽃속으로' 2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불꽃속으로'는 빈곤과 절망을 딛고 ‘대한민국 경제발전’을 위해 종합제철소를 건설하려는 주인공의 성공스토리이자, 어린 시절 친구와 은인으로 만났지만 엇갈린 운명으로 서로의 적이 되어버린 이들의 사랑과 야망을 그린 드라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