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탤런트 김승현, 딸 수빈이와 대통령 신년회 초대받자 ‘동생 김승환 각성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탤런트 김승현과 딸 김수빈이 대통령의 신년회에 초대되는 영광을 안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에서는 김승현, 김수빈 부녀가 대통령의 신년회에 국민대표로 참석한 모습이 그려졌다.

행사장까지 동행한 동생 김승환은 으레 있는 평범한 행사로 여기고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하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큰 행사라는 것을 뒤늦게 알게된 그는 마침내 형 김승현에게 제 2의 전성기가 왔음을 직감하고 새삼 각성하게 됐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 제공

이후 집에 돌아온 김승환은 문제가 한 두가지가 아님을 느끼고 본격적으로 가족 이미지 개선에 투지를 불태우기 시작했다.

그는 “형은 악플이 없다. 그만큼 관심이 없다는 것”이라고 결론짓는가 하면 “확실한 캐릭터가 없다”, “아직도 90년대라고 착각한다”는 등 팩트폭행까지 서슴없이 날려 김승현을 당황시켰다.

탤런트 김승현은 딸 수빈이와 함께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에 출연 중이다. 딸 수빈이는 현재 대학 입학을 앞둔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