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좀 예민해도 괜찮아 2’ 박주현, 차한기 역으로 캐스팅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박주현이 tvN D ‘좀 예민해도 괜찮아’시즌2에 캐스팅됐다.

팬스타즈컴퍼니 측은 29일 “박주현이 tvN D ‘좀 예민해도 괜찮아’(연출 김기윤, 고재홍) 시즌2에 차한기 과장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박주현 / 팬스타즈컴퍼니

‘좀 예민해도 괜찮아2’는 인턴십으로 처음으로 사회생활을 경험하게 된 취업준비생들이 회사 내부에 만연한 젠더 이슈들을 겪으면서 성 차별과 부조리한 문제를 인식하고, 이를 극복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지난해 선보인 시즌1은 대학 캠퍼스를 배경으로 젠더 이슈를 조명하며 누적조회수 3300만 뷰를 돌파하는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그는 극 중 초고속 승진의 아이콘 차한기 역을 맡는다. 마케팅의 브레인이지만 내면으로는 예상할 수 없는 반전을 지닌 캐릭터다. 

극의 중심에서 갈등을 일으키는 인물로 겉과 속이 다른 이중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한국-인도네시아 합작 웹드라마 ‘러브 디스턴스’ 시즌2 캐스팅 소식을 알린 박주현은 ‘좀 예민해도 괜찮아2’ 출연까지 확정하며 캐릭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tvN D 새 디지털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2’는 2월 1일 VLIVE와 네이버 TV 선공개 후 매주 화, 금에 유튜브와 네이버, 페이스북으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