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한보름, 추위 녹이는 포근한 화보 공개…‘우아함+청순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한보름이 패션 화보에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29일 키이스트는 배우 한보름의 아나드론(ANA DRONE) 2월 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한보름 / 아나드론
한보름 / 아나드론

공개된 화보 속 한보름은 청순하고 우아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이트의 터틀넥 원피스와 셔츠를 완벽히 소화해 순백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한보름 / 아나드론
한보름 / 아나드론

 그는 따사롭게 내리쬐는 햇살을 받으며 니트로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 담긴 화보를 완성했다. 

한보름 / 아나드론
한보름 / 아나드론

한보름은 화보 촬영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급하게 뛰어가지 않고, 천천히 가기 그리고 포기하지 않기”를 목표로 밝혔다. 이어 “큰 스타가 되는 것보다 오래오래 연기를 하고 싶다. 나는 그 길로 가기 위해 아직 한 계단 한 계단 잘 올라가고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솔직한 소신을 이야기했다.

한보름 / 아나드론
한보름 / 아나드론

그는 드라마 종영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31일 오후 8시 방송되는 JTBC2 ‘바람난 언니들’과 2월 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북 마리아나’편의 출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한보름의 화보와 인터뷰는 드론 전문 월간지 아나드론(ANA DRONE) 2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