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뱀파이어 위켄드(Vampire Weekend), 6년만에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뱀파이어 위켄드(Vampire Weekend)가 6년만에 컴백을 알렸다.

28일 소니뮤직에 따르면 6년 만에 돌아온 뱀파이어 위켄드는 네 번째 정규 앨범 ‘파더 오브 더 브라이드(Father of the Bride)’의 발매 소식을 깜짝 공개하며 앨범 발매 전까지 매달 2곡씩 신곡을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뱀파이어 위켄드(Vampire Weekend) /  소니뮤직

첫 번째 싱글 ‘하모니 홀(Harmony Hall) ’은 기타 반주가 돋보이는 차분한 곡으로 기타 선율의 시작과 함께 담백하게 그려낸 뱀파이어 위켄드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트랙이다.

두 번째 싱글 ‘2021’은 아련한 멜로디 덧입혀진 에즈라 코에닉(Ezra Koenig)의 보컬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이다.

두 곡과 어울리는 비주얼을 담은 비디오 역시 유튜브에 공개됐다.공식 뮤직비디오나 가사 비디오가 아님에도 해당 영상은 공개 3일만에 각각 유튜브 조회수 35만회, 14만회를 기록했다.

뱀파이어 위켄드(Vampire Weekend) /  소니뮤직

뱀파이어 위켄드는 뉴욕 브루클린 출신의 4인조 밴드다. 2008년에 발매된 이들의 데뷔 앨범 ‘뱀파이어 위켄드(Vampire Weekend)’는 많은 매체와 평론가들의 극찬을 얻어냈다.

또한 두 번째 앨범 ‘콘트라(Contra)’을 발매한 이후에는 지산밸리록페스티벌로 한국을 방문하기도 했다.

이들은 세 번째 정규 앨범 ‘모던 뱀파이어 오브 더 시티(Modern Vampires of the City)’로 다시 한 번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고, 그래미 어워드 얼터너티브 음악 부문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