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 맥시 싱글 ‘#Air2019’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하이라이트레코즈가 컴필레이션 싱글 ‘#Air2019’를 발표한다.

28일 하이라이트레코즈에 따르면 하이라이트레코즈의 팔로알토(Paloalto), 허클베리피(Huckleberry P), 레디(Reddy), 지투(G2), 스웨이디(Sway D), 윤비(YunB), 요시(Yosi), 조원우(Jowonu)가 소속된 하이라이트레코즈는 타이틀곡 ‘Air’를 비롯해 ‘하루종일’, ‘JoA (feat. Year of the OX)’가 수록된 컴필레이션 맥시 싱글 ‘#Air2019’를 발표한다.

‘#Air2019’ / 하이라이트레코즈

지난 주말 공개된 타이틀곡 ‘Ai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본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Hi-Life’, ‘Break Bread’ 등 하이라이트레코즈 멤버들이 함께했던 작품들은 큰 관심을 받아왔다. 맥시 싱글 ‘#Air2019’는 지난해 왕성한 활동을 보여준 하이라이트레코즈가 2019년의 포문을 여는 작품이다.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싱글 ‘#Air2019’는 28일 타이틀곡 ‘Air’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음원사이트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