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아이지, 아랍 라디오 Arabic ‘STAR Interview’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비아이지(B.I.G)가 글로벌 아이돌로 발돋움을 예고했다.

28일 G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비아이지는 지난 27일 방송된 KBSWORLD 라디오 Arabic ‘STAR Interview’에 출연해 아랍 현지 청취자들과 만났다.

이날 그들은 최근 합류한 막내 진석과 함께 청취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멤버들은 현지 언어로 자신을 소개하고 기본적인 의사소통을 소화해내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다.

비아이지 /KBSWORLD Arabic 영상 캡처

이에 아랍 팬들은 오디오 편지를 한국어로 선보이며 화답했다. 

팬들은 KBS2 ‘더 유닛’에서 활약했던 건민, 희도에 대한 애정을 보이는가 하면 아랍 문화권 사람들에 대한 첫 인상을 물으며 소통을 이어나갔다.

특히 비아이지는 아랍의 현지 가수 더 파이브(The5) ‘라비자프(La Bezzaf)’을 커버해 청취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MC는 “한국 가수들이 아랍어 노래를 커버해주는 것은 처음이다. 아랍 팬들에게는 너무나 큰 선물”이라며 호응했다.

그들은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노래를 커버했고 아랍어 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청취자들은 이날 방송분이 업로드된 Arabic 유튜브 채널에 현지 노래 커버는 물론 능숙하게 아랍어를 소화해낸 멤버들에 대한 놀람과 감사는 물론, 다양한 이모티콘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