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강희,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정강희가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28일 공식 보도자료로 “다수의 작품에서 인상적인 활약으로 극을 풍성하게 빛내주는 정강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그의 연기가 다양한 작품에서 빛날 수 있도록 앞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강희 /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정강희는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로 데뷔한 이후 ‘초인가족’, ‘낭만닥터 김사부’, ‘귓속말’, ‘피고인’,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친애하는 판사님께’ 등 약 70여 편에 달하는 드라마에 출연하며 깡패, 브로커, 주취객, 납치범 같은 악역과 함께 1인 3역, 1인 10역까지 해내며  감초 배우로 활약했다. 

특히 지난 해 ‘흉부외과 - 심장을 훔친 의사들’에서는 색동저고리에 짙은 아이라인을 그린 무속인 박도창 역으로 출연해 존재감을 알린 바 있다.

그는 “너무 좋은 분들과 함께 하게 돼 올 한해 좋은 일들만 가득할 것 같다”라며 “이제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회사 식구들, 동료 배우들과 함께 멋진 등산을 시작하려 한다. 정상에 깃발을 꽂고 다 같이 웃으며 아메리카노 한잔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위트 넘치는 계약 소감을 전했다.

이에 소속사의 든든한 지원 속 주목 받는 배우로서의 발판을 마련하게 된 정강희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