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케이윌부터 정세운까지’ 스타쉽 사단, '너의목소리가보여6’ 특별했던 출연 소감

  • 이승주 기자
  • 승인 2019.01.28 10: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주 기자] 스타쉽 사단이‘너의목소리가보여6’ 의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net ‘너의목소리가보여6’ 에 출연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케이윌, 소유, 보이프렌드의 동현, 유승우, 몬스타엑스의 기현, 우주소녀의 연정, 정세운, 듀에토의 백인태, 마인드유의 재희가 첫 출연 소감을 밝혔다.

스타쉽 /  Mnet ‘너의목소리가보여6’ 방송 캡처

 케이윌은 “이전에 혼자 출연했을 때 재밌게 보셨던 것 같아 기분이 좋았는데 이번에는 회사 동생들과 아주 즐겁게 녹화한 것 같다. 회사 식구들끼리 돈독하게 만들어 주신 제작진,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이어 소유 역시 “스타쉽 가족들이 다 함께 예능에 출연한 것은 처음인데 기대한 것 그 이상으로 즐거웠다. 방송이라는 것을 잊고 매 라운드 무대를 놀라면서 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보이프렌드의 동현은 “이번 방송을 통해 노래를 사랑하시는 다양한 분들의 음악을 들을 수 있어 행복했다”고 전했으며 유승우는 "덕분에 너무나 좋은 노래를 잘 들었고 또 많이 웃었던 것 같다. 이렇게 함께할 수 있도록 기회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더불어 몬스타엑스의 기현은 “정말 음악적 재능을 가지신 분들이 많구나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됐고, 또 그 열정에 너무나 반했던 시간이었다. 굉장히 즐거웠다”고 밝혔으며 우주소녀의 연정은 “비록 실력자를 맞추지는 못했지만 녹화 내내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세운은 ”가족애가 더욱 짙어진 것 같아 좋았고, 다음에도 이런 동반 출연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다”고, 듀에토의 백인태는 “실력자분들의 실력에 정말 많은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다. 재미와 감동, 충격 다 받고 간다”고 전했으며 마인드유의 재희는 "제게는 첫 예능 출연인데 스타쉽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든든했고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방송으로 볼 때와는 다르게 맞추기 어려웠지만 재밌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앞서 스타쉽 사단 아티스트들은 ‘너의목소리가보여6’ 에서 음치와 실력자를 가려내면서 유쾌한 동료애를 자랑하며 화제를 모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