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산 덤핑거리 어디?…의류 ‘초대박’ 할인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덤핑거리가 네티즌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관찰 카메라 24’ 71회에서는 초대박 할인가로 쇼핑의 행복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일산 덤핑거리를 소개했다.

덤핑 거리의 의류 매장에는 방한복부터 신사복, 여성복, 아동복 등 다양한 신상 의류를 정가의 최대 10%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부도, 폐업, 과잉생산으로 처리 못한 상품이나 이월상품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해 지방에서도 사람들이 찾아 올 정도로 인기가 높다.

빈티지 의류 매장도 인기다. 개성만점 의류를 만 원 이하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뜻밖의 보물을 찾으려는 사람들로 연일 북적인다.

채널A ‘관찰 카메라 24’ 방송 캡처

신발 매장에서는 정가대비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판, 대형 사이즈도 다량 보유하고 있어 인파로 북적인다. 

채널A ‘관찰 카메라 24’는 8인의 VJ가 같은 날, 같은 시에 게릴라 팀으로 출동하여 24시간 동안 일어나는 일들을 다양한 각도에서 밀착 취재하는 인해전술 커버리지 관찰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