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극한직업’, 개봉 4일만에 누적 관객수 200만명 돌파…‘쿠키영상 없어도 대박 레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 ‘극한직업’이 개봉 4일 만에 누적 관객수 200만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의 배급사 집계에 따르면 ‘극한직업’은 1월 26일(토) 저녁 8시 38분 누적 관객수 2,002,033명을 기록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한지 불과 하루 만에 또다시 놀라운 속도로 거침없는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역대 코미디 영화 흥행 1, 2위 영화인 ‘7번방의 선물’과 ‘수상한 그녀’가 개봉 6일째 누적 200만 관객을 돌파한 것과 비교하면 매우 빠른 속도다. 각종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극한직업’은 CGV 골든에그지수 97%, 네이버 관람객 평점 9.30 등 뜨거운 입소문과 평점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압도적인 수치로 전체 예매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에 귀추가 주목된다.

극한직업 출연진 / 서울, 정송이 기자
극한직업 출연진 / 서울, 정송이 기자

 
한편, ‘극한직업’에서 찰떡 호흡을 과시한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까지 마약반 5인방과 탄탄한 연출력을 선보인 이병헌 감독은 부산 무대인사 도중에 이 같은 소식을 접하고, 200만 돌파 기념 ‘치킨케이크’ 인증샷을 깜짝 공개해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설 극장가 대세로 떠오른 영화 ‘극한직업’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극한직업’의 쿠키영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