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복자들’ 최현우, 큰 돈 안 드는 뷰티 꿀팁 대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공복자들’의 최현우가 유익한 뷰티 꿀팁을 방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 김지우)은 달라도 너무 다른 50세 동갑내기 최현우와 지상렬의 공복 라이프가 공개됐다.

최현우와 함께 김지선과 유서진이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끈 가운데 그들만의 뷰티 비법이 공개 됐다. 유서진은 “지금까지 화장품에 돈 가장 많이 쓴 것을 대라고 하면 클렌징”이라고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최현우도 “젊었을 때, 피부가 건강할 때는 클렌저를 어떤 걸 써도 상관 없다”면서 “하지만 피부가 얇아지고 주름이 생기니까 이젠 효소 클렌저를 쓴다”라고 밝혔다.

 3남 1녀를 둔 엄마 김지선은 “난 아이를 많이 낳다 보니깐 탄력을 위해 수분을 많이 채워줘야 한다”고 말을 꺼냈다. 김지선은 “피부에 있어서 제일은 물”이라면서 “목 마를 때 다른 걸 먹는 것보다 무조건 물이다”고 비결을 털어놨다.

이후 그는 집에서 오일 클렌저로 세안을 했고, 티슈로 오일을 닦은 후 손바닥 전체를 활용해 폼 클렌저로 얼굴을 문질렀다. 이어 같은 폼 클렌저를 또 한 번 발라 얼굴을 씻었다. 그는 생각보다 간단한 클렌징에 “클렌징은 오래 하면 자극이 많이 돼서 안 된다”면서 빠르고 꼼꼼하게 닦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최현우는 모든 피부 케어가 끝난 후 마스크를 얼굴에 쓰고 잠을 잤는데 볼살 처짐을 막기 위한 돈 안들이는 셀프 꼬집기 비법을 공개했다. 이렇듯 평범한 화장품을 어떻게 바르느냐에 따라 피부 관리실 못지 않은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해준 최현우. 큰 돈 들이지 않고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진정한 꿀팁들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또한 허기에 지칠 법한데도 그는 피부 관리를 위한 수분 보충을 열심히 하며 프로답게 방송을 이어갔다. 그는 방송 중 완벽한 진행을 하며 공복을 견뎌냈고 24시간 공복이 얼마 남지 않아 20살 아들과 여행을 떠난 남편에게 전화를 걸어 시선을 끌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 방송 캡처

최현우의 공복 후 한 끼도 특별했다. 평소에도 디톡스를 해왔던 최현우는 직접 싼 도시락으로 공복을 깨는 식사를 했다. 전복죽과 어머니가 담근 김치가 주인공으로 “버섯과 전복의 맛이 살아 있다”면서 감탄했다. ‘공복자들’이 말하고자 하는 공복의 즐거움이 오롯이 드러난 웃음이었다.

50세에 입문하는 기념으로 공복에 도전했다며 “산뜻해서 너무 좋다”며 소감을 밝혔다.

반면 24시간이 아닌 호기롭게 30시간 공복에 도전했던 지상렬은 아직 해조차 뜨지 않은 이른 새벽에 눈을 떴다. 지상렬은 “제가 요즘 닭보다 일찍 일어난다. 잠깐 체크하는 거다. 맥은 뛰고 있는지”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공복 종료까지 12시간을 앞둔 가운데, 지상렬은 함께 낚시를 하기로 약속한 유재환을 집으로 불렀다. 두 사람의 훈훈한 분위기는 유재환의 돌발 행동에 반전됐다. 허참이 손수 키워 선물한 유정란으로 공복 후 세리모니를 하려고 했던 지상렬이 잠시 옷을 갈아입으러 간 사이 유재환이 계란 프라이로 해먹은 것. 공복을 마친 후 맛있는 첫 끼로 먹으려고 학수고대했던 지상렬은 허탈한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유재환은 해맑게 “세 개나 남았다. 괜찮다”고 눈치 없이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바다 낚시에 나선 지상렬과 유재환. 차오루까지 합세한 상황에서 지상렬이 공복으로 예민한 모습을 보이자 유재환은 “내기를 하자”면서 10시간 공복 추가 내기를 제안했고, 누가 대어를 잡느냐 경쟁을 펼쳤다. 낚시 전문가라면서 자신만만해하던 지상렬은 유재환과 차오루가 연달아 고기를 낚아 올리자 불안해 했고, 지상렬은 딱 봐도 커보이는 고기를 낚아 올렸지만 소용조차 없었다.

유재환과 차오루는 굶고 있는 지상렬을 두고 회는 물론이고 라면을 넣은 우럭 매운탕까지 먹었다. 괜히 30시간 공복을 약속해 입맛만 다시던 지상렬은 “만약 24시간 공약했으면 지금 딱 먹어도 되는데…”라면서 아쉬워 했다.

올 들어 가장 추웠던 영하 13도의 날씨 속 지상렬은 온통 파란 분장을 한 스머프로 변신했다. 상암MBC의 상징인 파란 대형 조형물과 같은 자세를 취하며 지나가는 이들을 웃게 한 지상렬. 마치 스머프를 떠올리게 하는 지머프로 변신한 그는 지나가던 행인과 영화 ‘E.T’의 명장면인 손가락 맞대기를 시도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어린 학생들이 손가락을 맞대줬고 지상렬은 환호하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유익한 정보가 가득해 눈길을 사로잡았던 최현우, 그리고 웃음기 넘쳤던 지상렬의 대비되는 공복 도전기는 ‘공복자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