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반야’,영화 ‘친구’ 같은 단막극이 찾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2019’의 아홉 번째 기대작 ‘반야’ (극본 유경민, 연출 윤현기)가 26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26일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19’에 따르면 9회 ‘반야’는 4년 전 치기 어린 선택으로 어긋나기 시작한 우정을 지닌 채 소년에서 어른이 되어가는 청춘들의 지독한 성장담을 담은 작품이다.

서지훈-안보현 /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19’  ‘반야’ 캡처

드라마 ‘마더’의 공동연출 윤현기 감독과 오펜이 배출해낸 유경민 작가 그리고 서지훈과 안보현이 호흡을 맞춘다.

극중 서지훈은 4년 전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비록 후유증을 앓고 있지만 사람 대할 때만큼은 계산적이지 않은 순수한 축구부 선수 영훈역을 맡아 겉으로는 강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선하고 친구들을 먼저 생각하는 의리파로 분할 예정이다. 또한 안보현은 4년 전 일에 책임감을 갖고 사는 경찰 공무원 준비생 승봉역으로 비겁한 자신의 과거를 후회하며 죄책감에 힘들어하는 연기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오펜으로 자신의 글이 세상 밖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는 유경민 작가는 “평소에 사람의 ‘성장통’에 대해 큰 관심을 갖고 있었다”며 “어린 친구들이 남 탓, 세상 탓을 하기 보다는 오히려 자기 자신을 탓하는 경우를 많이 봐왔는데 그런 모습은 지켜보는 것만도 괴로웠다. 그래서 내 마음속에 그 동안 쌓아두었던 성장통에 관한 이미지, 단어, 음악을 엮어서 희망적인 이야기로 풀어내고 싶었다”고 ‘반야’의 기획 배경을 밝혔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19’는 신인작가들의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 프로그램으로, CJ ENM이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약 200억 원을 투자하는 신인스토리텔러 지원 사업 ‘오펜(O’PEN)’의 공모전에서 164:1 의 경쟁률을 뚫고 당선된 10개 작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 ‘드라마 스테이지’는 인공지능, 보이스피싱, SNS 등 사회상을 담은 소재와 블랙코미디, 스릴러,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