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궁금한 이야기Y’ 천사의사의 어두운 그림자, 아이들에게 “발바닥 핥으라고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궁금한 이야기Y’ 에서 천사의사의 잔인한 덫에 대해 방송됐다.

25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기적의 오케스트라와 무대 뒤의 그림자에 대해 낱낱이 밝혀졌다.

27년 전부터 갈 곳 없는 아이들에게 숙식을 제공하며 선행을 베풀어왔다는 김요셉 씨(가명). 그는 의사라는 직업을 버리고 목사의 길을 선택하며 수많은 아이들을 위해 헌신해왔다. 

‘궁금한 이야기Y’  방송캡쳐

김 씨는 버려진 아이들의 아버지가 되어줬을 뿐 아니라, 악기를 주고 음악을 가르치며 아이들의 다친 마음을 치료해왔다. 

그렇게 해서 만들어진 기적의 오케스트라는 세계 각지에서 공연을 펼치며 사람들의 심금을 울렸다. 

그런데 돌연 이 오케스트라가 모든 공연 일정을 취소한 채 잠적해버렸다. 

김 씨가 관리하던 공동체에서 자란 한 여성이 김씨에게 성추행 당한 사실을 고백한 것이다. 

그런데 더욱 충격적인 것은 김 씨에게 성폭행을 당한 피해자가 더 있었다는 사실이다. 

그 중에는 10살 때부터 시작되어 10년 가까이 지속적으로 피해를 받은 경우도 있었다.

20여년 동안 감동의 소리를 전해온 것으로 전해진 기적의 오케스트라는 최근 악단을 만든 사람이 성폭행 혐의로 구속되며 숨겨진 그림자가 드러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