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범죄도시와 다르다”…‘사바하’ 진선규, 같은 삭발 스타일로 또 다른 느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진선규가 ‘범죄도시’와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26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사바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장재현 감독,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 진선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진선규는 ‘극한직업’에 이어 ‘사바하‘까지 2019년 극장가를 책임질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진선규/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진선규/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날 현장에서 진선규는 “작년에 열심히 찍고 활동했던 것들이 결과물이 나오고 있다. ‘사바하’가 ‘극한직업’과는 다른 새론 모습의 나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라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최근 ‘극한직업’에서는 전작과 전혀 다른 코믹 연기를 선보이는 진선규는 ‘사바하’로 또 다른 변신을 선보인다.

극중 진선규는 고등학교 선배인 박 목사(이정재 분)을 돕다 사슴 동산 실체에 의문을 품게 되는 해안스님으로 분했다. 

이번 작품을 선택하게 된 계기를 묻자 “‘범죄도시’ 개봉 전쯤 감독님이 머리를 민 모습을 보고 연락을 주셨다. 당시 짧은 머리이미지를 빨리 없애기 싫었는데 때 마침 감독님이 제안을 해주셔서 역할을 맡았다. 시나리오 역시 너무 재밌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범죄도시’와는 또 다른 삭발 스타일의 느낌을 내려고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진선규/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진선규/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해안스님으로 분한 진선규는 불교 용어를 소화해낸 것은 물론 친근함과 지적인 면모를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 목사(이정재 분)이 의문의 인물과 사건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오는 2월 20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