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폭행 논란’ 손석희 측 “김웅 기자의 동승자 존재 주장은 명백한 허위”…녹취록의 진실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손석희 JTBC 대표이사 측이 최근 불거진 폭행 의혹에 대한 추가 입장을 내놓으며 과거 접촉사고 때 동승자가 있었다는 주장 등은 모두 허위라고 반박했다.

손석희 대표이사 측은 25일 입장을 내고 “손 대표이사의 2017년 접촉사고 당시 동승자가 있었다는 주장과 일부 보도는 명백한 허위”라며 “이를 증명할 근거도 수사기관에 제출하겠다”고 밝혔다.

손 대표이사 측은 그러면서 폭행 의혹과 더불어 2017년 접촉사고 당시 동승자가 있었다고 주장한 프리랜서 김웅 기자에 대해 “이번 사안을 의도적으로 ‘손석희 흠집내기’로 몰고 가며 사건의 본질을 흐리려는 의도”라고 비판했다.

손 대표이사 측은 이어 이번 사안을 둘러싼 모든 루머 작성자와 유포자, 이를 사실로 전하는 매체에 대해 추가로 고소하겠다고도 강조했다. 

손석희 대표이사 / 연합뉴스
손석희 대표이사 / 연합뉴스

손 대표이사 측은 또 “문제 당사자인 김웅 씨가 손 대표이사에게 거액을 요구하는 내용 등이 담긴 구체적인 공갈 협박의 자료는 일일이 밝히는 대신 수사기관에 모두 제출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김웅 기자는 손 대표이사가 2017년 접촉사고 당시 여성 동승자가 있었는데, 자신이 이를 기사화할까봐 무마하려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MBN ‘뉴스8’은 지난 24일 손 대표이사와 김웅 기자가 주고받은 것으로 보이는 짧은 대화 녹취록을 보도했다.

공개된 녹취록에는 김 기자로 추정되는 남성이 “폭행 사실 인정하고 사과하신 거죠?”라고 묻자 손 대표이사로 추정되는 남성이 “그래. 그게 아팠다면 폭행이고 사과할게”라고 답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