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사바하’ 이정재, 5년 만에 현대물…“오랜만에 현대 의상 입으니 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이정재가 오랜만에 현대물로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26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사바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장재현 감독,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 진선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정재/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정재/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5년 만에 현대물로 돌아온 이정재는 “현대물을 언제 했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로 오랜만이다. 현대 의상을 입으니 마음이 편하더라. 현장에서 굉장히 좋은 동료 배우들과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정재는 신흥 종교를 쫓는 박 목사 역을 맡았다.

자신이 맡은 목사 역할에 대해 “목회를 하는 목사는 아니다. 개인 사무소를 열어서 신흥종교 비리를 파헤치고 고발하는 목사다. 일반 목사와 느낌이 다르고 여태껏 했던 캐릭터와는 다르게 가벼운 면도 있다. 하지만 사건에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사건에 어떤 미스터리에 감당하지 못하는 사건을 만난 역할이다”라고 소개했다.

오랜만에 현대극으로 돌아온 그는 어떻게 하면 조금 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한다. 

“어떻게 하면 조금 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까 하는 생각이 있었다. 영화에서 박 목사라는 캐릭터에 대한 내면과 고민 같은 것들을 표현했어야 했다. 감독님이 많은 도움이 돼주셨다”

이정재/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정재/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박 목사를 특유의 카리스마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완성한 이정재는 극의 팽팽한 긴장감을 한순간도 놓치지 않게 만들 예정이다.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 목사(이정재 분)이 의문의 인물과 사건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오는 2월 20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